알림마당
공지사항
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우리마포복지관 등록회원 재정비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55회 작성일 24-01-17 09:42

본문

우리마포복지관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 및 개인정보 안전성을 고려하여 '등록회원 재정비'를 진행합니다.

'재정비'를 사유로 임시 이용 중지된 경우, 정보 업데이트 후 즉시 재이용이 가능합니다.


재정비 신청 : 전화(02-358-1000) 또는 방문(4층 종합상담실)


<재정비 대상 회원>

- 회원 정보에 변경이 있었으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은 회원

- 구번호(011,019), 번호 변경 등의 사유로 연락처 확인이 불가한 회원

- 복지관 이용을 원치 않거나, 불가하여 이용 중지를 희망하는 회원


<재정비 절차>

재정비 회원 확인

재정비 회원 임시 이용 중지

회원 정보 업데이트 후 재이용


daffc98029f579530aa3234bf61cdc51_1705452159_7928.jpg